본문 바로가기

매니아그룹/뉴스

(주)매니아컨설팅그룹, 201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

 

 

 

 

 

 

안녕하세요. (주)매니아컨설팅그룹 입니다 !

매니아씨의 또 하나의 좋은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서비스만족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을 통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경영전반에 걸쳐 시행하고 

서비스 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에 대한 포상과

기업의 성공적인 서비스 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신시키기 위해 표창하는 상인데요~

 

 

 

 

매니아컨설팅그룹 2003년부터 한국일보가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 한국브랜드협회, 산업통상지원부와 함께

추진해온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 했습니다 !!

 

 

 

 

매니아컨설팅그룹

회사의 수익만을 따지지 않고 광고주의 성장을 목표로하여

치수를 재어 맞춤 정장을 만든 듯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도입

시장 상황 변동에 따른 신속한 응대 등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하여

최고의 파트너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