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그룹/뉴스

한국에서 맛보는 악마의 쉐이크!

 

 

   

 

 

 

스타벅스에 악마의 음료가 있다면, 오쉐이크에는 악마의 쉐이크가 있다는 사실!!!

이에 SNS에서는 환호하고 있는데요, 충격적 비쥬얼을 보이고 있는 악마의 쉐이크!

이제 음료의 시대가 간 것일까요?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인 오쉐이크

파격 메뉴를 소개해 봅니다~~

 

 

 

 

 

 

 

SNS와 각종 매체에서 앞다투어 다루고 있는 악마의 쉐이크!!

충격적인 비주얼 때문이겠죠~?

최근에는 이태원에도 매장이 생기면서 더 접근성이 좋아졌죠~

 

 

 

 

 

 



이비주얼을 보자니 다이어트도 잠시 잊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이번주에는 이태원으로.... 가볼까나...

오쉐이크는 한국에서 최초의 쉐이크 전문점입니다. 흔히 그동안 쉐이크라고 하면

패스트푸드점에나 있던 메뉴였는데요. 커피전문점에서도 쉐이크는 많이 못보았던 것 같습니다.

 

프라푸치노나 요거트 음료정도가 떠오르는데요.

쉐이크 업계의 최초이자, 이렇게 파격적인 음료를 보니 놀랄노자입니다

 

 

 

 

 

 

 

 



종류는 무려 다섯가지!! '다'의 오레오 메뉴의 메인카피 보이시나요? 

ㅎㅎㅎ 정말 이거 먹으면 다이어트는 오대로.... ㅠㅠ

위 다섯가지 메뉴중에 이미 마음 속으로 한가지를 정하셨을 텐데요.


저는 누텔라와 피넛버터의 맛이 참 궁금하네요 ㅎㅎ

(왜 하필 가장 살찔 것 같은 메뉴인지..)

 


 

 



지금 이태원점에 이렇게 인산인해를 이루며 한창 오픈되었다고 하니, 

이번 주말, 데이트 장소로 이태원은 어떠실까요~?

이날 하루 만큼은 칼로리 생각 않고 맛난 쉐이크 먹어 봅시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