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그룹/뉴스

구로디지털단지 전역 무료 와이파이존 개통식!

 

대한민국 최초!!!

산업단지 내 어느곳이든 와이파이가 팡팡 터지는 곳이 탄생했습니다 ^ ^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에요~ 매니아인들이 모여있는 곳이기도 하죠 :)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매니아인들은 오늘 열린 와이파이존 개통식에 참여했습니다~

아침부터 보슬비가 내려서 개통식은 빗속에서 진행되었어요 ㅠㅠ

 

 

 

 

 

구로 1단지에 무료 와이파이존이 조성되는데요. 이미 지난 1월부터는

구로구의 마을 버스에서도 전국최초로 와이파이망을 구축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제 오늘 2015년 8월 25일 이후로 구디단 전 지역에서는 와이파이를 팡팡 쓸 수 있게 되었어요 ^ ^

 

 

 

 

 

 

태평양물산 맞은편, 대륭포스트타워 1차 앞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구디단 전역 무료 와이파이존 개통식은 맨 처음 축하공연과 더불어 테이프 커팅식으로

시작되었어요~~!! 비가오는 궂은날에도 사람들이 많이 모였네요~!

 

 

 

 

 

정말 특이했던 부분은 바로 드론을 이용한 화상 통화였어요!!

이렇게 큰 크기의 드론은 처음봤답니다 ㅋㅋㅋ 소리도 어마어마했구요. 이를 이용해서

현장상황을 인터넷 생중계화상통화까지 진행하니 정말 신기했네요 :)

 

 

 

 

 

이 개통식을 마지막까지 다 본 후~ 매니아인들은 점심식사를 하러 고고싱!!

오랜만에 먹는 뜨끈한 순대국밥이 어찌나 비오는 날과 잘 어울리던지요 ^ ^*

 

여러분 와이파이가 필요하시면 구로디지털단지로 오thㅔ요!!!!!

제가 쏩니다!!! 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