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그룹/뉴스

2015 매니아컨설팅그룹 하계 사보촬영

 

 

드디어 공개합니다!!

올해 초, 7월 2일에 진행되었던 매니아컨설팅그룹의 하계 사보촬영 현장!!!!!

 

현재 저희 공식 티스토리 대문에도 업데이트가 되었죠 ^ ^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미리 다이어트좀 해둘걸... 하고 후회만 합니다 ㅎㅎ

그래도 점점 시간이 갈수록 늘어가는 사원수가 있어 든든해요!!! (?)

 

깨알 같은 단체 사진과 개인 컷 촬영 현장을 한번 보겠습니다!!!!

 

 

 

 

 

올해는 포토존까지 멋드러지게 설치되었습니다!!!

이곳은 필수 코스여서 모두 다 찍어야만 했죠 ㅎㅎㅎ

 

저에게 자비란 없습니다;; 디자인팀은 미인들만 모여있으니 모자이크는 안할거에요~

 

 

 

 

 

 

 

팀별로도 사진을 찍기도 했는데, 오프라인팀은 총 2명이지만

전-혀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네요!!!!!!!!!! 멋있어열!!!!!!!!!!!!!!!!!!!!

매니아의 맨인블랙팀입니다 :D

 

 

 

 

 

 

이 아이의 용도는 무엇일까요~~?

디자인팀의 솜씨가 여기서도 돋보입니다!!!

개인 컷 촬영을 위한 소품이에요. 이 소품을 어떻게 쓰느냐......

 

 

 

 

 

 

바로 이렇게!!! 활용도가 아주 굿이죠~?

 

ㅇㅈ주임님은 너무 해맑으셔서 이건 가려드릴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

인스타그램 액자틀의 활용도가 아주 굿굿!!!!!

 

개인 사진들은 이후 개인에게 원본파일이 다 갔지만

그 어느 누구도 흡족해하지 않았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내 얼굴이 이렇게 생겼다니!!!))) 

 

 

 

 

 

 

실내에서 사진을 찍은 다음에는 야외로 나갔어요~

다들 하얀 셔츠로 맞춰 입어서 단체로 보이면 참 귀엽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모습이 하얀 스머프 같지 않나요>_<?

 

 

 

 

 

 

매니아컨설팅그룹의 하계 사보촬영은 강남역에 위치한 부띠끄모나코에서 진행되었어요!

촬영을 맡아주신곳은 더팔크리에이티브, 데이트컴퍼니 입니다 ^ ^*

 

 

 

 

 

 

 

 

 

 

단체 성비도 아주 적절한 매니아컨설팅그룹!!!

전체 인원은 현재 거의 70명에 육박합니다~ 어마어마 하쥬~?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회식 타임!!!

연예인마냥 촬영을 하며 굶주린 배를 채웠어요~

숙성 삼겹살과 목살...! 정말 맛있었습니다 ^ ^*

 

돼지고기가 이렇게 입에서 살살 녹을 수가 있는 건가요 ㅠㅠ!!!

 

 

 

 

 

 

 

회식을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대표님의 한말씀이 있었구요~

 

 

 

 

 

화이팅을 외치며 이사진을 마지막으로.. 저는 흡입에 열중한것 같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대표님의 마음에 스크래치가 날 것 같은 영수증이에요... ㅎㅎㅎ

계산대에서 이 영수증을 가지고 사장님과 실랑이 하셨던 실장님과 이사님!!

결국 총계에서 조금 더 마이너스를 시킬 수 있었습니다 !!!!!

 

휴.. 참 다행이죠 >_<

 

그럼... 이상으로 2015년도의 하계 매니아컨설팅 사보촬영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신나는 회사 생활을 하고 싶다면!!

회식때 눈치 보지않고 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