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1 썸네일형 리스트형 컴플레인과 클레임의 차이와 응대전략 컴플레인과 클레임의 차이와 응대전략 일상 생활 또는 일을 하다 보면 크고 작은 문제로 컴플레인을 받을 수도, 본인이 이의를 제기해야 할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은 직종에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는데 컴플레인이 들어온다면 똑똑하고 합리적인게 해결해야 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오늘은 클레임과 컴플레인의 차이점과 발생 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고객을 상대하는 직업이라면 컴플레인이 발생하지 않을 수 없으니 잘 알아 두세요! 클레임과 컴플레인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비슷한 단어 때문에 두 단어가 같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클레임과 컴플레인은 엄연히 다른 의미로 사용되는 단어랍니다. ∨ 클레임(Claim) 상대방의 특정 행동에 대한 제한 또는 이행에 대한 권리로써 금전, 재물 혹..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