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융합 기술! 중곡제일전통시장에서 안철수 전 공동상임대표도 사용했다!
전통 시장과 ICT 융합의 대표 사례!
중곡제일전통시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 전통시장의
경쟁력 및 자생력 확보를 위해 O2O 통합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주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번에 중곡제일전통시장에서 안철수 전 공동상암대표도 사용했던 모바일 소셜 커머스!
마침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타임세일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공동구매 판매방식을 활용한 이벤트는 통합마케팅 플랫폼 內 판매 예정
상품을 공지하고 사용자 고객의 선 수매 요청을 파악합니다~!
이후 고객 수령일 전 판매 예정 상품을 준비하는 방식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매니아그룹 X 중곡시장어플리케이션
저희 김재형 차장님이 안철수 전 공동상암대표와 같이
사진이 찍혔네요 ^^
저희 차장님은 뉴스기사에 나오는 것이
가장 쉬웠다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가 개발한 플랫폼은 출시 후 타임세일이벤트를 통하여 1개월에 만에 1,500명 이상이 가입했습니다!
가입자의 약 80%가 시장의 주 고객인 40대 이상!
또한 주요 기능인 시장 전용 할인쿠폰 사용 횟수는 약
2,000건으로 가입자 대비 높은 사용률을 기록했습니다 ^^
이번 플랫폼을 기획한 분이 하신 말씀은
중곡제일시장 플랫폼이 실효성을 가지며 시장 활성화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은 시장의 주고객인
40~70대 연령층의 손쉬운 이용이 가능 하도록 한
중곡제일시장의 기능의 간소화! 표현의 단순화! 전략이
유효하였기 때문이라 합니다~
http://news1.kr/photos/details/?2403767
위 기사를 보시면 안철수 전 공동상암대표가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고기를 구입한 후 환하게 웃고 계신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플랫폼을 체험하시고 여기에서의 성공사례가
전국 골고루 퍼지는 좋은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할 수 있는 한
돕겠다는 말씀을 하셨다 합니다~!!
그 밖에 카카오톡 메인 에도 이렇게 실렸네요 ㅎㅎ
여기저기 얼굴이 소개된 우리 차장님~!ㅋㅋㅋ
언제 저런 일까지 하나~~ 싶은 발 빠른
매니아그룹의 야심작!!
대형마트 딸기 한 팩 사 먹는 것도
후덜덜한 신인류!! 시장에서 카드라고 무시 받고, 핍박 받던
시절은 이제 저 멀리 보내세요!!
민심을 살피는데 빠질 수 없는 시장 유세에서도
스마트하게 한몫을 하는 매니아그룹의 야심작
중곡시장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제 스마트하고 당당하게
시장 나들이를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