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씨 이야기

내가 광고회사는 힘들다고 했잖아 - 야매광고용어

 

 

 

 

 

일전에 내가 광고회사는 힘들다고 했잖아 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 역시 이곳의 소식을 받아보다가 광고를 하는 매니아인들이 알아두면 좋을 용어들이

있어서 오늘 공유할까해요!!ㅎㅎ

 

※ 내용과 이미지 출처 모두 내가 광고회사는 힘들다고 했잖아 페이스북

 

 

 

 

 

 

 

있어보인다.. 괜찮다 멋지다라는 말을 "있어빌리티하다"! ㅋㅋ

앞으로 저도 있어빌리티한 좋은 컨텐츠를 만나면 써야겠네요!!

 

 

 

 

 

 

 

저희도 광고주가 빨리 요청을 하면 최대한 빨리 부탁드린다라는

말을하는데 아삽이에요!!라고 써볼까요?

퇴근 빼고 다 아삽이에요... 가슴이 아픕니다......

 

 

 

 

 

저도 예전에 들어본 말인데요.

퀄리티나 성과가 거의 없는 일들을 할 때 짜치다! 라는 표현을 쓰더라고요.

매니아에서는 그런 일이 없어야겠죠?ㅎㅎ

 

 

 

 

 

 

회의실에서 사용되는 말로 저기 막내부터 말해봐~ 라는 뜻이라고해요.

아이디어를 까다...!! 어이 막내 아이디어를 까봐~~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은 번외편! 회사에서 눈치 껏 알아들으면 좋겠죠?

 

 

 

 

직장인들에게는 어떠한 소식이든 둘다 나쁜 소식이라는...

 

 

 

 

다 됐니..? 이 말을 들으면 괜히 철렁하죠..

미리미리.. 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최고일 듯 합니다..!!!

 

 

내가 광고회사는 힘들다고 했잖아 - 야매광고용어 공감가는 부분이 많으시죠?

앞으로도 좋은 정보가 있으면 매니아씨에서 많이 공유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