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모바일매니아

매니아컨설팅 브랜드검색광고 방법은?

 

 

 

 

소비자들이 물건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브랜드의 인지도가 얼마나 있는지

여부를 따져보고 선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브랜드검색광고에 관심을 두고 계시답니다.

 

브랜드검색광고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 시,

브랜드 내용을 이미지와 설명으로 통합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로써 브랜드를

많은 이용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브랜드검색

 

네트워크 광고 대행사에 등록된 수 많은 광고 매체로 동시에 광범위한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 병원과 쇼핑몰 등 주로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 업종에서 많이 진행하고 있답니다.

 

 

 

 

브랜드검색의 장점

 

01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어 광고 효과가 탁월

 

02 기업관련 검색 타켓팅으로 최대 10배 이상 CTR

 

03 제품정보와 이미지, 이벤트 등 관련 정보를 한 눈에 제공

 

04 다양한 정보에 따른 다양한 랜딩페이지 연결 가능

 

05 브랜드 관련 쿼리 수가 높은 광고주에 효과

 

 

 

 

 

 

 

라이트형 장점 -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

라이트형 단점 - 단순한 소재 형태

 

 

프리미엄형 장점 - 동영상형, 탭형 등 다양한 소재 형태

프리미엄형 단점 - 상대적으로 높은 진행단가

 

 

 

 

 

 

 

매니아컨설팅에서는 다양한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있는데요.

광범위한 광고 노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브랜드검색광고를 통해 브랜드 내용과 이미지, 설명을

통합검색 결과로 브랜드를 알려보시면 어떨까요?

 

 

 

 

 

브랜드검색광고도 매니아컨설팅과 함께하세요!!

 

 

 

 

 

'매니아 + > 모바일매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매니아?  (0) 2015.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