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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정석!

지금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세!

 

지금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대!

 

 

 

 

온라인 마케터라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단어를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최근 SNS를 통한 1인 크리에이터가 증가하면서 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시 열풍인데요.

오늘은 최근 대세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영향력 있는 SNS 사용자를 이용하는 마케팅으로 타겟이 된 소비자들을

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만나게 해 주는데 효과적인데요.

이러한 인플루언서를 이용해 브랜드의 신제품을 소개하거나 브랜드 이미지 상승 등을 목적을 가지고

이루어 지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왜 대세일까요?

 

인플루언서 개인의 창의적인 역량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정해진 시간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하는 마케터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며,

브랜드들은 점점 더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어떻게 이용하나요?

 

기업들 역시 다양하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예로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과 신제품을 개인 SNS, 유튜브 채널 등에 제품과 관련된

특별한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거나 재치 있는 동영상으로 제품 후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법은?

 

예전에는 인지도 있는 스타들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기업에서는

스타들보다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점은 타겟 소비자가 반감을 갖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컨텐츠에 스토리를 녹여내는 것 입니다.

막대한 비용을 사용하는 마케팅 보다 인플루언서를 잘 활용한다면 비용 대비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잘 이용해 저비용 고효율의 똑똑한 마케팅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