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씨 이야기

9월 해외여행지 추천! 어디로 가면 좋을까?

 

 


 

너무 덥고 정신 없었던 바캉스 시즌이 지나고 선선한 날씨와 한산한 9월 늦캉스를 즐기려 준비 중 이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바캉스 시즌이 끝난 9월은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늦캉스 다녀오기 아주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매니아컨설팅그룹에서 늦캉스를 준비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9월 떠나면 더욱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해 드릴게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여름방학 시즌이 끝난 9월의 오키나와는 가족 여행자들과 바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감소로 리조트와 비치가

비교적 한산한 편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키나와의 리조트 호텔의 가격도 8 대비 저렴해 늦캉스를 가기에 알맞은 여행지에요.

오키나와의 9월은 아직 여름 같이 수온이 높아 수영과 스노쿨링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기기 좋아요.

, 9월은 태풍의 영향을 많이 받을 있는 시기이니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날씨 체크는 필수랍니다.

 


 

 

 


 

9월 뮌헨에서는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가 개최되는데요.

이번 2017년 뮌헨 옥토버페스트는 테레지엔비제에서 9 16 ~ 10 03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는 맥주 텐트와 소시지, 프레첼 등 독일 식 요리를 맛 볼 수 있답니다.

단 아무래도 축제이다 보니 같은 맥주회사의 제품이라도 옥토버페스트에서 판매하는 맥주의 가격은 조금 더 비싼편인데요.

1L 10유료로 한화로 약 13,000원 정도 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맥주를 서빙 해 주는 직원에게 팁을 챙겨 주는 것을 잊지 마시고, 대부분의 화장실은 돈을 내고 사용해야 하니 비용을 조금 더

아끼시려면 무료화장실의 위치를 미리 파악해 두는 것이 좋겠죠?


 

 

 

 

 


 

뉴칼레도니아는 신혼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나인데요.

남반구에 위치하고 있어 뉴칼레도니아의 9월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랍니다.

일년 가장 비가 적게 오며, 기온도 20 안팎으로 따뜻해 여행하기 안성맞춤인 계절이라 있어요.

에메랄드 빛의 청량한 해변과 산호 비치가 있는 뉴칼레도니아는 각종 해양 스포츠와 다이빙을 즐기기에 적합하고,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나왔던 하트섬도 굉장히 유명하답니다.

뉴칼레도니아는 우리나라에서 없는 다양한 자연의 모습을 만날 있고, 프랑스령이기 때문에 남태평양의 문화와 유럽의 문화가

조화된 모습도 만나 있는 곳인데요.

, 직항이 없어 일본이나 호주를 경유해야 하는 불편함은 감수해야 한답니다.


 

  

 


 

 

일본의 북알프스라 불리는 도야마에는 다테야마 산이 있습니다.

일본의 3 명산 하나인 다테야마는 겨울에는 폭설이 자주 내리고 산과 평지의 고도 차이가 높은 산악지형 인데요.

가을 단풍여행의 명소 하나로, 9 말부터 10 중순까지 산이 붉은 단풍으로 물들어 가을색이 절정 이루는 시기랍니다.

쿠로베다이라에서부터 1.7km 다테야마 로프웨이를 타고 이동하다 보면 다이칸 보를 만날 있는데요.

해발 2,316m 다테야마 알펜루트의 단풍을 한껏 만끽할 있는 가장 좋은 위치랍니다.


 

 

 

 

 


 

뉴욕의 9월은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선선한 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시기에요.

시기에는 센트럴파크에 단풍이 들기 시작해 전체가 황금빛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단풍 물결을 있습니다.

9월의 뉴욕에서는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는 브로드웨이 위크가 개최되는데요.

이번 브로드웨이 위크는 2017 9 4 ~ 17일까지 진행 예정이랍니다.

인기 뮤지컬들은 이미 매진인 경우도 많다고 하니 브로드웨이 위크에 참여하고 싶다면 빨리 서두르세요!

 


 

 


 

하와이에서는 알로하 페스티벌 열리는데요.

알로하 페스티벌은 매년 9 미국 하와이 주를 구성하는 여러 가운데 오아후 섬을 중심으로 개최되는 하와이를 대표하는 민속 축제

랍니다.

3 동안 전통 음악과 , 예술, 음식 등을 선보이는 100 개의 행사가 진행되며, 하이라이트인 화려한 꽃차 행렬이 축제 기간의 마지막

토요일에 펼쳐집니다.

하와이의 9월은 1 가장 기온이 높은 시기로 스노클링, 패들 보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있답니다.

 


 

 

 

 지금까지 9 늦캉스 가기 좋은 여행지 6곳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사진만 보아도 벌써 여행가고 싶으시죠?

이번 9월에는 매니아컨설팅그룹에서 추천해드린 해외여행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