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씨 이야기

매니아컨설팅그룹 바이럴팀·광고전략팀 회식!

 

 


 

 

 

안녕하세요. 매니아컨설팅그룹 입니다 :) 또 다시 한 주가 지나가고 내일이면 즐거운 주말을 즐길 수 있는데요!

날씨 좋은 금요일인만큼! 업무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금요일,주말 보내기실 바랍니다:)

오늘은 바로 어제! 진행되었던 바이럴팀과 광고전략팀의 합동 회식 현장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어제 퇴근 후, 바이럴팀광고전략팀의 회식이 있었는데요! 새로운 가족 분들이

함께하게 된 만큼 더욱 즐거운 자리를 만들고자 함께 회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모두들 칼퇴를 위해 평소보다 더욱 더 열심히 업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예정되었던 회식 시작 시간에 모두 다 함께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매니아컨설팅그룹 바이럴팀, 광고전략팀의 1차 회식 장소는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야끼화로'라는 곳 이었는데요 :)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평소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업무의 특성상 점심 시간 이외에는 사적인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거의 없는데요. 회식 자리를 통해 많은 이야기와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1차 회식을 즐겁게 즐긴 뒤, 2차 회식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2차 회식 장소는 1차 회식 장소보다 더욱 분위기가 좋은 '히비락'이라는 곳이었는데요!

2차 회식 자리는 1차 회식 자리보다 조금 더 자유롭고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2차 회식 자리에서도 역시 많은 이야기와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더욱 많은 이야기와 공감을 나누며 더욱 끈끈한

매니아컨설팅그룹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

이번 한 주도 수고하셨으며 다음 주에는 더욱 매니아스러운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