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씨 이야기

매니아컨설팅그룹 리뷰매니아 오픈 1주년!

 

 

 

 

 

안녕하세요. 매니아컨설팅그룹 입니다 :)

유독 신났던 05월이 마무리 되고, 06월이 시작되었는데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많은 평소보다 조금 더 빨리'피곤함'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건강 관리에 조금 더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매니아컨설팅그룹의 좋은 소식 하나를 전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어제, 6월이 시작됨과 함께 리뷰매니아 오픈 1주년을 맞이 했습니다 :)

리뷰매니아는 브랜드 및 상품,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본 블로거들의

생생한 후기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검증된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로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홍보로 인해 브랜드, 제품에 대한 신뢰감, 인지도 등이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기업에서 찾아주신 매니아컨설팅그룹의 마케팅 인데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신 덕분에 리뷰매니아가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

이러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리뷰매니아에서도 여러분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리뷰매니아 리뷰어 등록 후 서로이웃 신청, 포스팅 스크랩, 댓글 등의 간단한 참여로

CANNON 100D카메라,신일산업 제습기,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GS 매일 초콜릿라떼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뷰매니아에서 확인 해보시고 리뷰매니아 1주년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와 매니아스럽고 크리에이티브한 이야기로 함께 할 테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매니아컨설팅그룹 '리뷰매니아'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