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의 정석!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매니아컨설팅그룹의 사업영역!

 

 

 

 

 

 

 

온라인 마케팅 전문 컨설팅그룹 (주)매니아컨설팅그룹은 온라인광고 및 프로모션을 비롯한

키워드 광고, 바이럴마케팅, SNS운영, 모바일샵 구축, 웹사이트 유지보수, 제휴 프로모션 등과 같이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바탕으로 광고주와의

신뢰를 쌓고 있으며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업계에서 기록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

 

인터넷 및 모바일 광고의 경우 기존 광고매체가 가지고 있는 시간과 지면 제약을 넘어

받아들이는 사람들의 선택성과 실시간성, 상호작용성, 위치기반성의 특징을 바탕으로하여

메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하여 충성도 유지 또한

가능하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SNS 운영]

 

아시다시피 현재 온라인 마케팅의 변화는 아주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등장함에 따라 SNS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수 많은 마이크로 블로거 또한 생겨났는데요.

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매개로한 소통을 통하여 시·공간에 제약이 없는 만남과 감정의 교류,

정보의 교환 등 새로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온라인 구전 효과가 새로운 구전형태가 되어

구전의 영향력을 확대 시키고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구축]

 

이제는 PC 검색보다 모바일을 통한 검색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PC로 대변 되어지던 유선 인터넷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 중심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서비스 산업에서는 모바일 최적화가 핵심 이슈로 부상하게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7명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인당 하루 이용시간 4시간 사용으로

블로그, 메일, 쇼핑 등을 손 안에서 모두 해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대부분의 기업들이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사용자의 요구 또한 변화하고 있으며 웹의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데요.

웹사이트의 경우 시대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며 기본 구성요소를 충실히

고려하여 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의 정보 획득 및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또한 더 나아가 구매 후 행동과도 관련이 있게 되는데요.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신뢰성이 높은 정보의 원천입니다. 자신의 관심분야를 질문할 수 있으며 상대방의

충고를 통해 구매 행동이나 태도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됨으로써 구매에 관련한

위험을 감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은 제품선택과 구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이라 볼 수 있습니다.

 

 

 

 

 

 

 

[포털 키워드 광고]

 

3대포탈 매체 상품 이외에도 리얼클릭, 보도자료, 디스플레이 광고 등의 모든 상품을

대행함으로 가장 적합한 상품이 선택 가능 합니다. 매체믹스 전략을 추구하여 가장 적합한

매체를 비교하여 선택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높은 ROI를 찾아 온라인 광고의

빠른 변화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POS와 다양한 솔루션 로그 분석을 통하여 디테일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카페 · 블로그 제휴]

 

블로그와 카페는 단순한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하여

빠르게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1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업들을 직접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각 홍보 담당자들 또한 블로그 및 카페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페 및 블로그 마케팅을 통하여 적은 비용으로 높은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모션]

 

 

기업은 가치사슬 우위에 있는 부분은 전문화하고 다른 부문은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다른 기업에게 위임하는 전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전략적 제휴는

기업의 생존과 수익창출을 위한 필수적 수단이며 자사의 경쟁적 지위를 강화시킬 수 있는

전략적 대안으로 널리 활용 되어지고 있는데요. 산업 입지 확고, 새로운 시장의 진출,

위험비용의 절감, 핵심역량의 획득, 학습효과 등 궁극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