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씨 이야기

미생 명언, 매니아씨가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매니아컨설팅그룹 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이 어떻게 지나간 지도 모르게 월요일이 와버렸네요.

오늘은 매니아컨설팅그룹 블로그 찾아주신 모든 분들, 

힘! 내시라고 작년에 많은 분들이 사랑 하셨던 드라마 '미생'의 명언 준비 해봤습니다.


매번 드라마에서 나오는 외모 출중하고 능력좋은 재벌이 아닌

'미생' 캐릭터의 등장으로 많은 분들이 울고 웃으며 공감하셨죠.

드라마 미생이 더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주옥같은 멘트들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미생 명언 1]


   우리는 매 순간 선택을 하면서 살게 되는데요. 

   내가 한 선택들이 모여서 내 삶을 만들고 인생이 되죠.

   오늘은 어떤 선택으로 어떤 삶을 만드셨나요?


   오늘의 선택이 잘못 되었더라고, 내일의 선택을 통해 

   조금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보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미생 명언2]


   '용기'라는 단어에 대한 정의를 다시금 생각할 수 있었던 미생 명언 이었던 것 같아요.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맞는지 망설였던 오늘, 내일은 용기를 가지고  

   내가 선택한 길을 묵묵히 걸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미생 명언3]


   전부라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아주 작은 부분일 때도 있고,

   아주 작은 부분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전부 일 때도 있죠.







   [미생 명언4]


   늘 힘든 월요일,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며

   늘 힘든 하루. 그 반복 속에서 지치지 않고 

   버텨내길 매니아씨가 응원하겠습니다 :)





여기까지 매니아컨설팅그룹이 준비한 미생 명언 이었습니다.

오늘도 힘들었을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길 바랍니다!

매니아컨설팅그룹도 완생이 되기 위해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매니아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노래 추천!  (0) 2015.12.24
에비앙 성공적인 광고사례  (0) 2015.12.23
벤치마킹, 매니아컨설팅그룹이 알려드릴게요!  (0) 2015.12.15
3M 기발한 광고  (0) 2015.12.11
매니아FC 첫 승!  (0) 2015.12.10